정보관리기술사 랜덤
2교시 랜덤

75회

6304
4.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ITIL프로세스 모델을 도입하여 IT서비스를 관리하고자 한다. 서비스 지원영역의 장애, 문제관리 프로세스와 서비스 제공영역의 가용성, 용량관리 프로세스에 대해 설명하시오.
정답 정보가 없는 문제입니다. 아래 댓글란에 스스로 답안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엔 답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보려면 클릭하세요.
IT, 컴퓨터공학, 보안 등 기술 용어 전문 위키 http://itwiki.kr/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저작권 안내
대한민국 대표 음악 커뮤니티 미딕스 지하철 역세권 커뮤니티 소개팅어플 인기순위 소개팅어플 인기순위 공대 위키 대한민국 대표 부동산계산기 하이파이브 자유 광고 홍보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