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A 선택하기
워드프로세싱 일반 선택하기
15. 다음 중 문서관리의 표준화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1
     문서의 양식, 용지 규격, 글자 수의 표준화
  • 2
     문서의 발송 및 수신에 관한 수발 사무의 표준화
  • 3
     문서의 보존, 이관, 폐기 등의 표준화
  • 4
     문서의 분류방법, 분류번호, 분류체계, 관리방법의 표준화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