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4회 선택하기
사무경영관리개론 선택하기
36. 사무실을 너무 세분화하는 것보다는 여러 과를 한 사무실에 배정하여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는 사무실의 배정 방식은?
  • 1
     대사무실주의 배치
  • 2
     관련 부서의 인근 배치
  • 3
     업무처리 흐름에 따른 직선적 배치
  • 4
     실무자 중심의 사무실 배치

위키 해설 위키 편집·등록하다 보면 어느새 합격!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