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 A 선택하기
소프트웨어 설계 선택하기
2. 다음 내용이 설명하는 디자인 패턴은?
- 객체를 생성하기 위한 인터페이스를 정의 하여 어떤 클래스가 인스턴스화 될 것인지는 서브클래스가 결정하도록 하는 것
- Virtual-Constructor 패턴이라고도 함
  • 1
     Visitor패턴
  • 2
     Observer패턴
  • 3
     Factory Method 패턴
  • 4
     Bridge 패턴

위키 해설
클릭하면 보입니다.
소프트웨어 디자인 패턴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