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A 선택하기
워드프로세싱 일반 선택하기
8. 다음 중 공문서의 처리 원칙에 관한 설명으로 가장 옳지 않은 것은?
  • 1
     문서는 신중한 업무처리를 위해 당일보다는 기한에 여유를 두고 천천히 처리하도록 한다.
  • 2
     문서는 권한이 있는 사람에 의해 작성되고 처리되어야 한다.
  • 3
     사무 분장에 따라 각자의 직무 범위 내에서 책임을 가지고 처리해야 한다.
  • 4
     문서는 일정한 요건과 형식을 갖추어야 한다.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