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A 선택하기
워드프로세싱 일반 선택하기
19. 다음 중 전자문서관리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의 장점이 아닌 것은?
  • 1
     신속한 문서 조회 및 검색이 가능해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 2
     문서를 보관할 장소가 획기적으로 줄어들어서 사무환경을 쾌적하게 조성할 수 있다.
  • 3
     조건검색을 통해서 필요한 문서를 손쉽게 제공받을 수 있어서 노력을 줄일 수 있다.
  • 4
     텍스트문서를 이미지나 영상과는 별개로 관리하여 문서 고유의 특성에 맞춘 관리가 가능하다.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