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회 선택하기
부동산학개론 선택하기
10. 허프(D. Huff)모형에 관한 설명으로 옳은 것을 모두고른 것은?(단, 다른 조건은 동일함)
ㄱ. 어떤 매장이 고객에게 주는 효용이 클수록 그매장이 고객들에게 선택될 확률이 더 높아진다는 공리에 바탕을 두고 있다.
ㄴ.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행동력은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의 크기에 비례하고, 매장까지의 거리에 반비례한다.
ㄷ. 공간(거리)마찰계수는 시장의 교통조건과 매장물건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값이며, 교통조건이 나빠지면 더 커진다.
ㄹ. 일반적으로 소비자는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상품을선택하려는 경향이 있다.
ㅁ. 고정된 상권을 놓고 경쟁함으로써 제로섬(zero-sum)게임이 된다는 한계가 있다.
  • 1
     ㄱ, ㄴ
  • 2
     ㄴ, ㄷ, ㄹ
  • 3
     ㄷ, ㄹ, ㅁ
  • 4
     ㄱ, ㄴ, ㄷ, ㅁ
  • 5
     ㄱ, ㄷ, ㄹ, ㅁ

위키 해설 위키 편집·등록하다 보면 어느새 합격!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