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회 선택하기
부동산학개론 선택하기
33. 부동산마케팅 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 1
     시장점유 전략은 수요자 측면의 접근으로 목표시장을선점하거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말한다.
  • 2
     적응가격 전략이란 동일하거나 유사한 제품으로다양한수요자들의 구매를 유입하고, 구매량을 늘리도록유도하기 위하여 가격을 다르게 하여 판매하는 것을말한다.
  • 3
     마케팅믹스란 기업의 부동산 상품이 표적시장에도달하기위해 이용하는 마케팅에 관련된 여러 요소들의조합을말한다.
  • 4
     시장세분화 전략이란 수요자 집단을 인구ㆍ경제적특성에 따라 세분하고, 세분된 시장에서 상품의판매지향점을 분명히 하는 것을 말한다.
  • 5
     고객점유 전략은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의각단계에서 소비자와의 심리적인 접점을 마련하고전달하려는 정보의 취지와 강약을 조절하는 것을 말한다.

위키 해설 위키해설을 등록해주세요!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