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상시 04 선택하기
워드프로세싱 일반 선택하기
15. 다음 중 전자 문서 관리에 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 1
     전자문서의 공유를 위하여 모든 구성원의 문서 접근이 허용된다.
  • 2
     전자문서는 검토자, 협조자 및 결재권자가 동시에 열람할 수 있다.
  • 3
     전자문서의 결재권자는 전자문서를 열람한 후에 서명란에 서명한다.
  • 4
     문서의 결재 시 결재권자의 서명란에는 서명날짜를 함께 표시 한다.

문제 풀이
클릭하면 보입니다.
관련 포럼글
자유 댓글

모든 문제들의 저작권은 원저작권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웹상에 공개되어 있는 문제만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저작권 안내

copyright 2024 뉴비티::새로운 CBT 시스템 - newbt.kr 제휴 문의